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맛집

서울/문정동 맛집-국물떡볶이로 유명한 '골목떡볶이'

 

문정동 맛집-골목떡볶이

저렴하고 맛있는 국물떡볶이

 

떡볶이 귀신 똥깡이가 다시 돌아왔어요.

오늘은 문정동으로 다녀왔답니다.

 

 

학생들부터 어르신까지 골고루 인기있는

문정동의 골목떡볶이집!

 

실제로도 어린 학생들도 많았어요.

생각보다 사람도 많아서 놀랐구요.

그리고 제일 놀란건 양...이 정말 많아요.

 

 

요즘 아무리 맛있는 떡볶이집도

말그대로 1인분도 안되는 양으로

3천원, 혹은 그 이상으로 받잖아요.

푸짐한 집은 그만큼 더 비싸구요.^^;

 

자, 그럼 소개 들어갈게요~

 

 

메뉴는 아래와 같아요.

줄을 서서 오른쪽으로 빠진답니다~

배식받는거 같아요..ㅋㅋㅋ

 

오뎅은 겨울계절메뉴래요.

겨울에 다시 와서 오뎅국물과 함께 먹기로!

 

 

사람이 많아서 세군데에 조리시간 놔눠서

요리하는 듯 해요~

 

 

배식 받기 전에 들고가는

포크, 숟갈, 쟁반.

 

 

물 가져다 마시는건 셀프!

 

 

먹기 전부터, 먹고나서도

아래처럼 꽉꽉 차있어요.

 

어린 학생들이 있어서

뭔가 정말 분식집 같은 기분에 좋았어요.ㅎㅎ

 

 

떡볶이 1인분/순대 1인분/만두 1인분(3개)

 

 

위에서 보면 많아보이는 느낌이 아닌데

엄청 큰 국수 사발이예요..ㅎㅎㅎ

정말 많았어요.

둘이서 저렇게 먹고 배불러서 남길뻔.

 

 

떡볶이는 음..

현선이네 떡볶이에서 파는

안매운 떡볶이 맛과 비슷해요.

생각보다 달콤하네요.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좋겠어요.

 

 

순대도 쫄깃하게 먹을만 했어요~

 

 

근데 만두가 좀...

딱딱하고, 내용물도 거의 없고.

전 별로였어요.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었는데,

그래도 ☆로.

 

 

국물과 함께 먹으니 더 맛난 떡볶이~

 

싹싹 다 긁어먹었어요.

 

전체적인 평가는

우와!!!!!!!!!!!!너무맛있다!!!! 는 아니고..

먹을만 하네? 이 느낌..ㅎㅎ

집 근처면 정말 많이 먹으러 왔을 것 같아요.

 

저렴하고 양도 많고 맛도 적당하고.

나름 만족스러운 맛이예요~

 

점수는 3.8점

 

즐거운 주말,

맛있는 음식 많이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