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맛집

서울/보광동 맛집-동아냉면/매콤한 3대 냉면

 

보광동 맛집-동아냉면

서울 3대 냉면-매콤한 동아냉면 본점

 

여름이 가도 가을이 와도

여전히 땡기는 매콤매콤한 냉면!

 

 

오늘은 매콤 3대 냉면 중 하나인

동아냉면으로 포스팅 할까 해요.

 

그동안은 한남동으로만 다니다가

본점으로도 한번 다녀오고 싶어 보광동으로~

 

 

똥깡이가 좋아하지 않는 오르막길에 뚜둥.

그래도 가야죠...예예..

 

 

떡하니 써있는~ 본점.ㅋㅋ

 

 

가격은 다 통일인 것 같아요.

한남동에서도 저 가격이었어요.

 

만두도 시키고 싶었지만,

이 날은 혼자 가서 냉면 하나밖에..크흡.

 

 

계산은 계산대에서 해주세요.

서빙하시는 분에게 대충 계산하고

나가시는 분들도 계셔서 헷갈리시나봐요.

 

 

온육수는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돼요.

따끈하고 먹을만 해요~

 

 

한남동은 선불제에다가

혼자 앉아서 알아서 주문하고 해야해는데,

여기는 따로 요금표로 해주시네요.

뭔가 더 사람다운 느낌이예요.

 

 

시원한 냉육수 한사발과 같이 나와요.

흥분해서 섞다가 첫사진...

 

 

대(大)자로 시켰더니 양이 많아요.

흡족해요~~~ㅋㅋ

 

 

가까이서 한번.

면이 탱글탱글 한데 멀리서 찍으니 안보여서요.

면이 쫄깃하면서 맛있어요.

 

 

당연한 결과겠지만,

한남동이랑 맛은 비슷해요.

 

그런데 '와~ 맵다' 느낌은 예전만하지 않아요.

지난주에 해주냉면을 먹고와서 그런가..

 

그래도 요즘

냉면 하나에 8,9000원 받는 시대인데,

이 정도면 완전 합격점이예요.

가격도 저렴하고,

미친듯이 맵진 않아도 매콤할 만큼 매콤해요.

 

제 글 보시고 안맵다고 생각하실분 계실까봐..

맛있게 많이 매콤~ 하답니다.

전 좋아요.ㅎㅎ

생각보다 똥깡이 위가 연약해서...

 

만두도 양도 많고 맛있어요.

너무 맛있다는 아니어도

비빔냉면과 먹으면 잘어울려요.

담에 다시 친구랑 가면 올릴게요~

 

점수는 4.5점.

한달에 한번 정도씩은 생각나는 맛.

 

오늘도 맛있는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