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맛집

서울/강남,양재 맛집-남순남 순대국 (구)서초순대국

 

강남/양재역 맛집-남순남순대국

양많고 얼큰한 유명 단골 순대국집

 

쌀쌀한 가을, 따끈한거 땡기는 날.

얼큰하고 맛있는 순대국집은 진리!

 

 

원래는 서초동에서 '서초순대국'으로

유명했던 단골들로 꽉차는 순대국집이예요.

 

지금은 상호명이

'남순남 순대국'으로 변경되었답니다~

 

 

'서초' 단어는 계속 가져가시더라구요~

 

영업시간: am10~pm10

매주 일요일 휴무

 

저는 좀 늦게 9시 반 정도에 갔는데,

다행히 주문을 받아주셨어요.

 

 

어제도 오시더니 오늘도 오셨군요.

내일도 오신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서초순대국일때부터 있던 액자!

 

메뉴는 아래와 같아요~

 

 

순대국 2개를 바로 시켰어요.

맛있게 먹는 방법도

따로 걸어놓으셨길래 찍어봤어요.

 

 

아래 뒷모습의 아주머니께서

남순남 여사님 이신 것 같더라구요.

그림과 똑같아서 바로 알아봤어요.ㅎㅎ

 

 

시간이 늦어 마무리 전이라

우리 말고는 단 하나의 테이블 손님밖에...

 

 

기본 양념~

 

 

아래 다대기양념을 훔쳐가는 사람이 있는지

벽에.. 훔쳐가지말고 달라고 얘기하라 써있네요.

창피해요, 그러지 마세요들...ㅋ

 

 

바로 기본 반찬이 세팅됐어요.

깍두기는 바로 먹어봤는데,

잘익어있었고 맛도 맛있었어요.

 

 

새우젓이 다른 순대국집과 다르더라구요.

순대 하나 찍어먹으니 맛있었어요.

 

 

지마켓, 11번가에서도 주문이 가능한..ㅋㅋ

인터넷에서는 양이 어떨지 모르겠지만,

찾아보니 사먹는 것보다 훨씬 저렴했어요.

 

다음에 한번 먹어보고 포스팅 할게요!

 

 

보글보글 끓는 채로 상 위에 놓여집니당~

 

 

양이 많아요.

다 큼직큼직하고 꽉 차있어요.

내용물이 많아서 오히려 국물이 적은 느낌??

 

 

새우젓 한숟갈 넣고,

다대기도 반숟갈 넣고,

송송 썰어진 청양고추도 팍팍 넣고!!

 

 

고기 두툼한거 보이죠?

살도 부드러워 먹기 편했답니다.

 

 

순대는 6개나 들어있었어요.

 

 

내장도 들어가 있어요.

보통 내장은 거의 없던데,

전 뭐 가리는 편이 아니라 잘 먹었어요.

 

혹시 내장 싫어하시는 분은

꼭 주문할때 빼달라고하셔야 해요.

 

 

내용물 한참동안 먹고

당연히 밥도 말아먹었쥬~

 

 

만족스러워요.

돈아깝다는 생각이 안들었어요.

 

그래도 그중에 꼽으라면

다섯손가락 안에 꼽을 수 있어요!!

 

가격은 싸진 않지만, 비싸지도 않고.

맛은 충분히 있고, 내용물도 넘치니

먹으면서도, 먹고나서도 기분이 좋네요~

 

1차 대충 먹고 2차로 와도 좋겠어요.

 

점수는 4.5점

 

요즘 점수가 후한 똥깡이네예.

맛있는건 항상 옳지요.

 

맛있는 거 듬~뿍 먹는 금요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