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맛집

서울/개포 맛집-쌀통닭/만인의 연인 배달음식 '치킨'

 

개포동/일원동 맛집-쌀통닭

바삭바삭 맛있는 배달음식/치킨시켜먹기

 

아~ 벌써 월요일이라니~~~

월요일에 요리는 금물, 치킨 어떠세요?

 

 

지난번에 시켜먹어봤던 쌀통닭집.

생각보다 괜찮았어서 포스팅하려고 했거든요.

 

 

배달의민족 앱에 후기점수가 높아서

반반으로 시켰어요~

 

30분 안걸려서 배달됐고

아래처럼 왔어요.

치킨반반,웨지감자,무,콜라.

 

생각보다 좋았던 점은

웨지감자는 시키지 않았는데 왔구요~

 

맨 왼쪽 치킨의 아래쪽에 하얀 과자 보이시나요?

알새우칩 비슷한 과자가 같이 있어요.

다만 맛은 없......

한입 물고 다신 먹지 않았어요...

 

웨지감자는 맛있었어요.

 

 

맛있었던 맨 치킨!

튀김옷도 두껍지 않고

깨끗하게 바삭한 느낌이라

먹을만 했어요.

 

저기 저 하얀 과자는

그냥 기름먹이기용인가 싶기도 해요.

 

 

아래가 양념 반~

 

 

살짝 매콤하면서 맛있었어요.

 

뭐, 모든 양념통닭이 그렇지만,

양념이 발라진 대신 껍질은 눅눅했어요.

 

맛있게 먹은 닭다리 크게 한번~

 

 

기름이 그래도 없진 않아서

두조각 이상 먹으니 느끼해서

그담부턴 양념으로만 먹었네요.

 

하지만 다른 브랜드에 비해서

기름이 많은건 전혀 아니었어요.

 

아래는 웨지감자!

생각보다 기대 이상이었던 부분.

 

 

다만 식기 전에 먹는게 훨씬 맛있어요.

식고 나서 먹으니 텁텁해서 못먹겠더라구요.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았어요.

 

매일 오후 12시부터 새벽1시까지 영업한대요.

 

가격도 비싼 편도 아니었고

배달도 빠른편이었고

서비스 감자도 맛있었고

치킨 크기도 작지 않았고

기름이 넘쳐나지도 않았고

콜라도 서비스고예!!!

 

점수는 3.8점

 

전 솔직히 교촌을 제일 좋아해요.

 

하지만 일반 치킨을 좋아하시는 분이시면

많이 만족하실 듯 싶어요~

BHC, BBQ 등.. 뭐 비교해봐도 나쁘지 않아요.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