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맛집

서울/건대입구-매콤하고 맛있는 '봉추찜닭' 스타시티점

 

건대입구/맛집-봉추찜닭

매콤칼칼하면서도 부드러운 찜닭 맛집

 

데이트하러 많이들 모이는 곳,

건대입구 스타시티에 다녀왔어요.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매콤한게 먹고싶어 찾아 들어갔어요~

 

 

6시 정도의 시간이었는데,

그리고 주말이었는데..

사람이 없더라구요.

 

스타시티에는 2군데의 봉추찜닭이 있어요.

지하에, 그리고 2층 백화점 연결 통로에.

 

지하엔 사람이 많은 것 같은데,

두군데 있어서 그런가..

이곳은 사람이 많이 없어 괜찮았어요.

 

 

뭐.. 먹다보니 사람이 꾸준히 들어오긴 했지만요.

 

아래는 봉추찜닭 메뉴예요.

하도 옛날에 먹었어서 그런가..

금액이 높아진 느낌이예요..

 

 

찜닭 소자 하나랑 당면 하나 추가했어요.

찜닭에 당면이 당연히 많이 있어야쥬???

찜닭만 먹으면 짜니까 공기밥도 하나..ㅎㅎ

 

바로 세팅되네요~

깔끔합니다.

 

동치미 국물 맛있었어요.

 

 

봉추찜닭 맛있게 먹는 방법.

다 아시는거 아녔남요?!!ㅋㅋ

 

 

10분 지나니 바로 나왔어요.

생각보다 푸짐했지만,

당면이 많아서 그래보였을 뿐.

양이 많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제가 양이 많은 편이 아니라

불만은 없었어요..ㅎㅎ

 

 

딱 반마리 들어가있더라구요.

다리 한개, 날개 한개, 허벅지 한개,

그리고 가슴살들 이렇게~

 

 

안동찜닭의 당면과는 다르게

봉추찜닭의 당면은 넓적하면서 더 쫄깃해요.

양념은 좀 더 매콤하구요.

 

나쁘지 않았어요.

담엔 다른 곳에 가보는 걸로..

쏘~쏘~~였어요.

하지만 배고팠다면 정말 맛있게 먹었을..

 

점수는 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