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맛집

서울/삼성동 맛집-코엑스 현대백화점/삼송빵집

 

삼성동/코엑스 맛집-삼송빵집

현대백화점 지하 식품코너/삼송빵집

 

오랜만에 코엑스로 영화보러 갔다가

현대백화점 들렀었는데 엄청난 줄에 놀랐어요.

 

줄 따라서 가봤는데,

삼송빵집이라고 있더라구요.

 

 

전 처음 들어봤는데,

옆에 있는 친구가 대구에서 유명한 빵집이래요.

 

원래 지방에서 유명한 빵집들은

거기서 뿌리를 내리던데,

서울로 곰방 진출했나보다 했더니..

1957년부터 시작한 빵집...헐..

 

확인해보니 현대백화점 지점 곳곳마다

입점을 하고 있는 것 같아요.

 

 

저녁 6신데..

빵이 현저하게 줄어가는게 보여요.

 

 

메뉴.. 작아서 잘 안보이는.

 

 

거의 다 팔리고 딱 이것만 남았대요.

저도 빵순인데 왜 몰랐을까 하면서 바로 줄..ㅋㅋ

 

 

주문대 앞에 있는 메뉴판.

판매종료된건 바로바로 줄치더라구요.

 

사람들이 사가도 한두개 사가는게 아니라

막 일행이 한명씩 5개씩 해서

10개, 20개씩 사가서 너무 놀랐어요.

 

인당 5개씩 판매 제한 있어요.

 

정말 맛있나보다 싶어서 완전 기대했쥬.

 

 

 

통옥수수빵이 마약빵으로 제일 유명하던데,

못먹어서 맘이 찢어지는줄...

 

저녁을 배불리 먹어서.. 2개 샀어요.

한우고로케 1개, 소보루팥빵 1개.

 

기대기대를 하고 열었어요.

생각보다 그냥 평범한 비쥬얼..ㅋ

 

 

한우고로케 속이예요.

 

특별한거 없어요.

전 파리바게트 고로케가 더 나았어요.

대실망............

 

 

좀 더 기대한 소보루팥빵.

 

 

음......

모르겠어요.....

왜 줄을 서는거지??????

나쁘진 않았으나 막 맛있는지도 모를..

평범했어요.

 

뭐, 싼것도 아니고.. 모를????

 

 

통옥수수빵(마약빵)을 못먹어서 그런건가..

그거 외에는 그냥 다 이런건데..

 

다들 통옥수수빵을 먹으려고 왔다가

없어서 다른걸 사가지고 가는건가..?

라는 스스로의 위로를 해봅니다..또르르...

 

다음에 통옥수수빵을 먹고 다시 포스팅할게요.

 

지금 점수는 2점

 

내 입맛이 이상한건가 싶을 정도로

사람들 줄이 너무 많았다는거..

기대감에 더 맛이 없었을 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