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세상/베트남-다낭&호이안

다낭&호이안-첫날/다낭공항도착&신세리티호텔이동

 

베트남/다낭&호이안 여행

첫날-다낭 공항 도착&유심&신세리티호텔

 

제주항공이 연착이 많다고 소리만 들어왔지,

겪어본 적은 없었는데..

1시간 좀 안되게 연착이 되어서

생각보다 늦은 시간에 도착했어요.

 

원래 도착 예정시간은 11시 59분,

실제 도착 시간은 12시 30~40분 정도였어요.

 

엄청난 인파....

입국장이 작은편이라 시간이 좀 걸렸어요.

 

 

공항 안에 입국검사하고 바로 있는 모비폰

핸드폰 대 당 3.5기가에 12만동 줬어요.

(한국돈으로 6천원 정도)

핸드폰 주면 알아서 연결해서 해준답니다.

 

 

신세리티호텔에 미리 신청했던 픽업

예전엔 $20이었는데,

한국사람들 방문이 많아져서 그런지

$18로 내렸다고 그것만 받았어요.

 

호텔 픽업 신청은 아래 메일로 보내면 답변 빨리 옵니다.

hoiansincerityhotel@gmail.com

내용은 아래처럼 간단하게 적어서 보내면 돼요.


I need to know our reservation is all right, and need to request pick-up service.

 
-Name: 투숙객 여권이름(=호텔 예약한 영문이름)
-Date: 1st June to 5th June (4nights) (묵으시는 날짜)
-Flight number: 도착 비행기넘버(ex. 7C2307) -Arrival time: PM11:59, June 1st 

I will waiting your reply, thank you.


바로 오케이 답변 왔고 $18확인 받았어요.

공항 입구에서 제 이름 팜플렛 들고 서계시더라구요.

팜플렛 들고 계시는 분 엄청 많아서

눈 크게 뜨고 열심히 찾았어요..ㅎㅎ

 

좀 늦게 도착해서 기다렸을까봐 팁 2만동 드렸어요.

 

 

호텔 도착해서 체크인 바로 하고 방으로 들어왔어요.

신기하게 디파짓(보증금)은 따로 안받더라구요.

 

기념일이라 했더니 침대 위에 저렇게...ㅋㅋ

 

 

방 안의 작은 테이블과 의자

 

 

웰컴과일

바나나가 생각보다 많이 달아서 맛있었어요.

 

 

케익까지...........

케익 진짜 맛없어서 한입먹고 가만 놔뒀....

베트남 빵이 맛있다면서요??

왜 케익 맛이 이래요?????또르르...

 

 

방 한켠에 거울과 컴퓨터

와이파이는 호텔안에서는 빵빵 잘터져요~

 

 

옷장&금고

금고도 털어간다는 안좋은 얘기도 있었는데

전 그런거 없이 잘 사용하고 왔어요.

다들 친절해서 의심이 싹 사라지기도 했어요.

 

 

냉장고/다 유료

물도 공짜물은 달라요.

테이블 위에 공짜 물 2개 올려져있어요~

모르고 냉장고 안에있는거 먹었다가 돈냈...ㅋㅋㅋ

 

 

욕실

 

 

세면대

 

 

어매니티

질은 괜찮은 편이 아니지만

호텔 가격이 워낙 저렴해서 만족하고 썼네요.

 

여기 샴푸로 머리 감고 머리털 다 빠지는줄...

컨디셔너 꼭 가져가세요..ㅎㅎ

 

 

풀뷰가 아닌 발코니라 열어보니 이래요.

볼거 없슈.. 더워서 열 일도 없슈..

 

 

한 켠에 비치되어있던 쪼리 2개

계속 재활용 하나봐요... 지저분해요..ㅋㅋ

뭐 이정도야 뭐..............

호텔값이 워낙 저렴하니 걍 쓰는걸로.

 

 

담날 아침에 찍어본 신세리티호텔 수영장

생각보다는 작지 않아서 놀만 한데..

나중에 빈펄 가보니 여기가 엄청 작았구나 생각들었어요.

 

신세리티호텔이 지금처럼 유명하지 않을때

예약을 하고 사람 많이 없겠지.. 했는데

몇달 새에 유명해져서 사람이 너무 많아져서는

수영장에 낮에는 사람이 미어터지게 많아요.

 

햇빛도 쨍쨍에 그늘도 별로 없어서

저녁 지나서 잠깐 놀고 했어요.

 

 

항공권 예약 및 호텔 예약의 금액 및 간단 후기

아래 주소에 따로 남겨놓았으니 참고하세요.

 

다낭&호이안-항공권,호텔 예약,스케줄 정리

http://myddongkkang.tistory.com/271

 

다음 편엔 2일차 들고 올게요.

사진이 너무 많아서 정리하느라 오래 걸리네요.

 

장마가 시작했는지 비가 엄청 와서 쳐지는데,

되도록이면 상쾌한 하루들 보내시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