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맛집

서울/대치,도곡 맛집-유명 빵집/나폴레옹 제과점

 

대치/도곡 맛집-나폴레옹 제과점

서울 5대 빵집(?) NAPOLEON

 

빵순이 똥깡이가 찾아왔어요~

 

 

정말정말 더워요.

그래서 시원한 나폴레옹으로 고고!

는 핑계고.. 또 빵먹으러 갔어요.ㅎㅎ

 

위치는 대치/도곡역 가운데예요 ㅎㅎ

 

들어가자 보이는 계산대~

 

오른쪽으로 빵이 쭉 진열되어있어요.

종류가 정말 많아요~

여기도~

또 여기도..ㅎㅎㅎ

 

여기는 나폴레옹에서 유명한

팥빵, 초코빵, 슈크림이 모여있는 냉장보관소!

저는 개인적으로 슈크림은 별로였어요.

팥빵은 쏘쏘.

초코빵도 유명한 만큼은 모르겠어요.

냉장코너는 벨로...ㅋㅋ

 

가운데에 있는 많은 건강빵들!!

효소빵이랑 치아바타가 모여있어요.

전 이쪽이 더 좋아요~

 

이번에 신제품으로 나온 시금치바게뜨!

시식용으로 좀 나와있던데,

먹어보니 음... 좀 짰어요..벨루..

 

여긴 아이스크림이랑 샌드~냉장고!

 

파운드들이 모여있는곳.

파운드는 아직 못먹어봤어요~

 

나폴레옹에서 또 다르게 유명한

샐러드빵!!

맛있어요~

작아서 비싸다 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실해서 괜찮았어요.

울 엄마가 해준 샐러드빵 느낌??ㅎㅎ

어릴땐 사라다빵으로 알고있었던!!

 

아래는 제가 좋아하는 롤치즈스틱.

쫄깃쫄깃하고 고소해요.

 

젤 좋아하는 오징어먹물치아바타

씹을수록 고소해요.

안에 치즈도 들어가있어서 따뜻하게 먹으면 최고~

 

이쪽은 케익 코너!

정말 많은 종류가...

케익은 그냥 무난무난 해요~

 

백일이나 생일에 주문제작해주는

수제케익 코너도 있어요~

 

오늘은 이렇게만 사요~

자꾸 정신못차리고 더 사면

먹다 남아서 버리게 되더라구요.

 

왼쪽으로는 앉는 자리들이 있는데,

앉아서 드시는 분은 항상 별로 없더라구요~

 

모카빵 안에 듬뿍 든 건포도!

모카빵이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해요.

이것도 나폴레옹 인기템인듯.

 

슈크림.. 느끼해서 별로였어요.

 

완전 사랑하는 먹물치아바타!!!

고소고소 완전 고소!! 추천해요~

유명한 빵들부터 먹어봤는데,

유명한 빵들보다는 제가 고른빵이 좋았어요.

 

모카빵과 먹물치아바타는 꼭 드셔보세요.

두개 빵은 4.5점인데,

 

나머지 빵들은 평균이라서..

비싼 가격에 평균이면 그닥..

그래도 메뉴도 계속 개발하려는 노력은 좋네요.

총 점수는 3.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