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맛집

서울/청담 맛집-새벽집/한우 육회비빔밥

 

청담동 맛집-새벽집

한우 육회비빔밥

 

간만에 만족스러운 마음으로 글을 써요~

 

 

얼마전 지니킴 패밀리세일을 갔다가

엄청난 인파에 치여 진이 다빠져서는..

맛있는걸 먹어야겠다 싶어서 찾아간 그곳!

 

얘기만 듣고 못가봤는데 드디어 가봤어요.

바로바로 새벽집~~~

 

 

주차장은 바로 옆옆에 있고,

발렛 및 주차비용 2천원 따로 받아요.

 

 

들어가기 전 입구에 떡하니 있는 메뉴판!

비싸요.....흑...

 

 

자리에 앉기 전에 보이던 작업장(?)

육회비빔밥용 고기를 썰고 계셨어요.

엄청나게 빠른 속도..ㅋㅋ

 

 

안에 있는 메뉴판.

고기 비싸여...

 

 

먼저 밑반찬 나와요.

평범~했지만 하나하나 맛있었어요.

 

 

육회비빔밥 하나 시켰는데,

선지해장국이 함께 나왔어요.

어예~

 

 

안에 선지도 있고, 고기도 듬뿍 있었어요.

서비스 사이드 메뉸데 얼~ 괜찮았어요!

 

 

맛깔난 색감에 고추장 퐁 떨어뜨려줘야죵 ㅎㅎ

 

 

쓱싹 비벼서~

 

 

한입~ 아~

사진 보니 또 먹고 싶어요..

 

 

꼬소하고, 씹힘도 좋고, 야채도 적당히 어우러지고,

꽤 만족스러웠어요.

 

육회비빔밥 가격이 1만원인데,

아깝다는 생각이 안들었어요.

같이 나온 선지해장국도 전 너무 괜찮았구요.

 

 

밥먹고 나오는 길에 다시 보니

아까 그 많던 고기가 다 저래 분해되있더라구요.

대단하심

 

똥깡이는 우선적으로

저렴하지 않으면 점수가 짠 편이예요.

 

근데 점수 많이 줄라구요.

만족스러웠어요.

다 적당한 느낌? 적당한데 다 맛있는!

(이날 솔직히 배가 많이 고프긴 했지만..)

 


 

점수는 그래서 4.8점!

 

제 친구는 콩나물국밥을 먹었었는데 그냥 그랬대요. 

근처 오시면 육회비빔밥 한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