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맛집

서울/방이동 맛집-서울 3대 냉면집/봉피양 평양냉면

 

서울/방이동 맛집-봉피양 평양냉면

수요미식회-서울 3대 냉면 집

 

더운 날씨에 입맛들 안떨어지셨나요?

 

 

똥깡이도 입맛이 없어서

집에서 움직이지도 않고 쳐져있다가

맛난거 먹어줘야겠다 싶어 나섰어요!!

 

 

9시 늦은 시간이었는데도 줄이...

수요미식회에 나오고 나서는

더욱 사람이 심하게 몰리는거 같아요.

이정도는 아니었는데...T^T

 

 

그런데 다들 냉면 드시러 온게 아닌지,

번호표 적으러 갔다가

옆 건물 벽제갈비로 이동하라는 말을 듣고

신나서 달려갔어요~

 

 

여기도 사람 많은건 매한가지..ㅋㅋ

3층으로 안내받고 올라갑니다.

 

 

3층은 많이 자리가 비워져 있었어요.

자리가 프라이빗하게 깔끔해요~

 

메뉴판~~

물냉비냉 둘다 가격은 1만 2천원이예요.

음.. 뭐.. 싸진 않죠.

 

 

소주가 5천원......비싸요.

 

 

하나씩 두개 시키고 10분 안되어 음식 나왔어요.

 

먼저 평양 물냉면~

 

 

딱 깔끔해보이죠?

맛도 괜찮았어요.

을밀대랑 비교하자면 좀더 간이 되있는 느낌?

첨엔 음? 좀 짠데? 생각 들었다가,

계속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굳이 말하자면 전 을밀대가 더 좋네요..ㅎㅎㅎ

 

그리고 비빔~~

 

 

좋았어요.

생각보다 양도 많았어요.

생각보다 살짝 매콤하면서 면도 맛있구요.

그냥 모든게 딱 적당한 느낌..

 

수육 서비스!

원래 수육 조금씩 서비스로 주시는데,

다 나가면 못 주는 날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ㅎㅎ

 

 

따뜻한 육수, 차가운 육수, 무절임!

 

 

아름다운 전체샷~

 

 

자, 한입씩 아~~~

 

 

 

 

자리도 깔끔하고,

서비스도 깔끔했고,

맛도 깔끔했고,

 

꽤 괜찮았어요~

 


 

점수는 4점!

조금만 저렴했어도 확 올라갔을 듯 해요.

 

더운 여름 입맛 돋우러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