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맛집

서울/마포 맛집-진미식당 간장게장(수요미식회)

 

마포/공덕동 맛집-진미 식당

수요미식회 나왔던 그 간장게장!

 

수요미식회 나온 그 간장게장집~

제가 또 다녀왔지요.

 

 

으아~ 벌써 토요일이 됐어요.

시간이 정말 빨라 금방 노인이 될것 같아요.

 

날씨는 계속 끕끕하고 습하고

양키캔들로 마음을 달래줘도

이상하리만치 허전한 마음의 요즘.

 

그럴땐 맛있는 걸 먹으면

아~ 이렇게 또 맛있는 거 먹고 살라고 돈버는구나~ 싶어요.

 

그래서 다녀왔죠, 마포 진미식당!

 

 

길가에서 빼꼼 하고 고개 내민 "진미"

 

 

반대편 쪽에서도 찍어보았어요.

반대쪽에서 오면 너무 꾸불꾸불 와야해서

찾기 힘들더라구요.

 

 

서산꽃게 전문점이랍니다~ ㅎㅎ

 

 

들어가자마자 왼쪽으로 식당 1층이 있어요.

온갖 사진과 사인들이 흐아..

 

사람이 꽉 차서 우리는 2층으로 갔는데,

2층에는 휑~ 하니 사람도 없고

사진도 하나도 걸려있지 않았어요..ㅎㅎ

토요일 주말 오후 5시였으니 참고하세요~

 

예약석도 많았는데,

6시 정도부터 꽉꽉 터지게 오시나봐요.

 

 

2층으로 올라가서 착석하자마자

이모님들이 아래처럼 바로 세팅하세요.

 

간장게장 정식밖에 없기 때문에

사람 수대로 오자마자 그냥 바로 놓아주셔요.

 

추가로 시키실 분은

따로 또 주문을 하시면 돼요.^^

 

 

사진으로만 봐도 군침이...

정말정말 속이 꽉 차있어요.

사진 보면 바로 아실듯 싶네요.

 

 

사이드로 나오는 계란찜~

솔직히 이건 별로였어요..ㅋㅋㅋ

게장에서도 안나는 비린맛이..ㅋㅋ

 

 

반찬도 정갈하게 잘 담겨져 나와요.

반찬들도 생각보다 맛있어서 좋았어요.

 

 

식당 한 켠에 놓아진 유*장갑.

이걸 끼고 게장을 먹기 시작~

 

물티슈도 준비되어있고 편했어요~

 

 

자, 앙~

꽉 차있는게 보이죠?

입에 들어가니 살살 녹아요.

간장양념도 짜지 않고 딱 좋았어요.

 

비린맛에 예민한데,

전혀 비린맛도 없었구요.

 

 

이건 감태? 라고 하는거라는데,

김보다 훨씬 부드럽고 고소해요.

수면개선과 탈모예방에 효과가 있다네요.

 

들은 정보로는

다른 반찬들은 다 리필이 되는데

이건 안된다는 얘기가...

 

어차피 많이 주셔서

추가로 달라할 필요는 없었어요~

 

 

게장 간장 양념에 찍어서 얌~

ㅋㅋ 맛있어요.

만족스러워요.

 

 

속 찬 껍데기!

이걸 빼놓을 순 없죠.

밥비벼야죠~~~

 

 

쓱싹쓱싹 비벼서 먹었어요.

정말 부드럽고 고소해요!

맛있었어요!

 

 

거의 다 먹다보면

이모님께서 누룽지탕을 가져다 주세요.

흑.. 감동.

말하지 않아도 알아서 착착착 가져다 주시니..

 

누룽지탕도 맛있었어요.

입가심이 싹~ 되는 느낌.

 

 

와.. 정말 배부르게 먹었어요.

싹싹 다 비운거 보이세요? 부끄..ㅋㅋㅋ

 

 

나물이랑 젓갈은 알아서 더 갖다주셔서

너무 잘먹었어요.

 

간만에 또 만족스러운 외식~

씐나 씐나~~

 


 

가격은 아래!

1인당 3만 1천원이예요.

포장도 돼요~

 

 

저렴하지는 않지만,

돈값을 하는 저녁이었어서 너무 만족해요.

그동안 먹어본 간장게장들 3위 안에 들어요.

정말 잘~ 먹었다 느낌!

 

원래부터 유명했는데,

수요미식회 나오고 나서 더 유명해진듯 해요.

 

점수는 4.9점

0.1점은 집에서 멀어서 빼기...ㅋㅋ

 

오늘도 맛있는 식사들 하세요~